♪ 산, 여행, 야생화/생활

비가 내리더니 빛나는 아침이다. - 물방울버전, 접사버전

풀잎피리 2017. 12. 25. 22:55
728x90

크리스마스 이브에 비가 내린다.

진안도서관 찾아가는 길
질척하고 물이 고여 신발이 젖는다.
물방울 버전을 찍으며 2km를 걸었다.


크리스마스날은 빛나는 아침이다.

퇴임식 때 받은 꽃다발 중
백합 꽃봉오리 1개가 꽃을 활짝 피웠다.
빛나는 그 꽃을 찍으며 상념에 젖었다.







강아지풀











도깨비바늘







땅비싸리







쇠무릎







찔레











사철나무








까마귀떼




















백합



퇴임식에 받은 꽃
며칠 궂은 시간 보낸 후
오랜만에 맑은 아침
암꽃, 수꽃 보란듯이
빛나고 있네 
 
물끄럼히 보고있는
중년의 기억 저멀리
풋풋함을 발판으로
힘든 시절 이겨낸
시간들이 춤추고 있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