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살이

[제주여행] 아들과 함께 - 한라생태숲, 녹산로, 큰엉, 비양도, 남방큰돌고래, 돌돔회, 우보악, 돔베낭골, 법환포구

풀잎피리 2021. 4. 12. 23:52
728x90

 

 

딸과 아들이 1주일차로 제주를 찾았다.

함께 오려다 회사의 일 때문에 따로 오게 되었다.

미세먼지가 사라지고 맑은 날씨로 바뀌었다.

 

3일의 여행 기간 중 남방큰돌고래의 날렵한 모습을 본 것이 최대 행운이었다.

그 기념으로 돌돔회로 맛난 저녁을 먹었다.

다음날 돌고래 마스코트를 샀다,

 

추가로 랜덤미니볼을 사가지고 와서 열어봤다.

돌고래와 잠수 그림이 나오자 아들하는 말

" ㅎㅎ 난 역시 럭키 보이야!"

(2021-04-08~04-10)

 

 

 1일차(4/8) 한라생태숲, 녹산로, 큰엉  

 

제주산버들

 

산괭이눈

 

산철축

 

한라생태숲 산책길

 

직박구리

 

개면마

 

 

별꽃

 

곰솔

 

큰구슬붕이

 

으름덩굴

 

남산제비꽃과 고사리

 

낚시제비꽃

 

겹벚꽃

 

한라생태숲 전망대 풍경 / 민오름, 사라봉, 별도봉

 

한라생태숲 전망대 풍경 / 사라봉, 별도봉, 원당봉

 

한라생태숲 전망대 풍경 / 물장오리, 테역장오리, 쌀손장오리

 

한라생태숲 전망대 풍경 / 견월악

 

녹산로 유채밭

 

장딸기

 

큰엉 / 인디언 추장 얼굴

 

큰엉 / 한반도 모습

 

 2일차(4/9) 비양도, 신도해변  

 

비양도 전경

 

갯무꽃

 

 

한라산

 

코끼리바위

 

선인장

 

갯완두

 

비양도 둘레길을 한바퀴 돈 후 비양봉으로 향했다.

 

보리수나무

 

올라가는 길

 

비양봉

 

비양나무

 

뱀딸기

 

 

비양도 정상 봉우리의 갯무꽃

 

대나무 숲길

 

카페의 시간

 

마스코트 산방마

 

 

남방큰돌고래 / 신도해안

 

 

돌돔 / 서귀포올레시장

 

돌돔, 고등어, 은갈치

 

 3일차(4/10) 우보악, 돔베낭골, 법환포구  

 

우보악 가는 길 / 은난초

 

측백나무 숲길

 

한라산과 오름들

 

아름다운 우보악

 

돔베낭골 산책로

 

시원한 풍경

 

법환포구 전경

 

돌고래 마스코스 구입
카페의 시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