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살이/제주오름

[제주오름 113] 부소오름 - 부대오름과 연계해서 올랐다.

풀잎피리 2020. 12. 27. 00:02
728x90

 

부대오름을 내려와서 부소오름 가는 길은 놓쳤다.

그러나 말이 있는 목장 풍경을 볼 수 있어 전화위복이 되었다.

부대오름을 전망하고 번영로를 지나 부소오름으로 향했다.

 

부대오름처럼 걷기 좋은 숲길이다.

부소오름을 내려와 목장길에서 보는 부대오름 풍경도 좋았다.

멋진 하루의 오름 투어이다.

(2020-12-06)

 

 

트레킹 노선도

 

 

목장길을 통과하여 나오다 뒤돌아본 부대오름

 

 

말들의 인사를 받으며 부소오름을 바라본다.

 

 

번영로 갓길을 걷는다.

 

 

한라꽃향유

 

 

억새

 

 

부소오름 입구

 

 

이 문으로 들어간다.

 

 

 

부소오름 가는 임도길

 

 

 

부조오름 정상 입구 / 여기서 다른 등산팀을 만났다.

 

 

 

고사리들이 많다.

 

 

 

터를 잘 잡았다.

 

 

 

분화구 둘레길 도착 / 우측(520m)으로 방향을 틀었다.

 

민오름(좌)과 부대오름(우)

 

 

삼각점

 

 

동부 오름군

 

동부 오름군 당김

 

 

전망 좋은 쉼터

 

 

 

한라산은 구름속

 

 

부대오름

 

 

하산완료

 

 

부소오름 숲길 안내

 

 

1코스로 내려와 지도를 본 후 2코스를 향했다.

 

2코스를 나오 임도길

 

 

 

민오름과 부대오름

 

 

목장의 아름다움

 

굴참나무

 

 

 

노박덩굴

 

 

안내판이 낡았다.

 

 

부대오름 가는 길 / 부대오름을 내려와서 좌회전하는 바람에 이 길을 찾지 못해 우회했다.

 

 

부대오름 임도, 산책로

 

 

민오름

 

 

주차된 곳 도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