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살이/제주야생화

[제주야생화2] 갯쑥부쟁이 - 붉게 빛나는 군락의 아름다움

풀잎피리 2018. 11. 8. 18:34
728x90




갯쑥부쟁이 군락을 보러 송악산을 찾았으나 별로였다.

이번에는 섭지코지로 새벽을 달렸다.

일출의 기대는 역시 못미쳤다.


그러나 나에겐 갯쑥부쟁이가 더 좋았다.

군락 군락 이렇게 아름다운 무더기라니~

놀람과 설렘으로 아침 햇빛 버전을 담는다.


섭지코지 해변을 돌며 감탄을 연발했다.

멀리 성산일출봉 버전도 찍고

가까이는 풀을 뜯어먹는 말도 보았다.


신나는 아침 드라마는 시간 가는 줄 몰랐다.

이렇게 아름다운 시간을 준 갯쑥부쟁이야~

고맙다!

(2018-11-06)


















구름이 많아 아쉬운 섭지코지 일출






성산 일출봉






아침 산책의 즐거움







갯쑥부쟁이






























































































































신나는 아침의 환희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