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살이/제주살이

[제주생활] 한라산 배경, 바다 배경 - 제주살이 실감난다 (2018-10-30)

풀잎피리 2018. 10. 30. 23:53
728x90



이틀전  처음 오른 고근산에서 한라산 조망이 아쉬웠다.

오늘 아침 다시 찾았다.

맑게 갠 이른 아침, 한라산을 보는 감동이다.


고근산에 자생하는 꽃을 찾는다.

대부분 열매를 맺고 있었다.

굼부리 안의 억새숲도 걸어보았다.


오후에는 표선에 가서 지인을 만났다.

4시간의 대화가 즐거움의 연속이었다.

돌아오는 길 표선의 바닷가를 둘러보았다.


보고 싶은 해국을 만났다.

천선과나무을 제대로 못알아본 아쉬움이다.

귀가길 한라산을 다시 본다.

(2018-10-30)







이른 아침의 한라산






고근산 그림자






한라부추






멀꿀






가막살나무








덜꿩나무








올레 7-1코스








우묵사스레피





쥐똥나무, 청미래덩굴






억새









분화구 둘레길







분화구 안의 억새밭








노박덩굴









억새 속에서







사위질빵







개머루








인동덩굴






잔대







가시엉겅퀴






셀카










올레 7-1코스








애기향유






털머위










표선 해변






토성리






워싱턴야자







표선 바다






구기자






돈나무






억새














천선과나무










해국







우묵사스레피






분꽃










한라산







오전에는 중고식탁이 배달되어 컴퓨터책상으로 썼고

저녁에는 옷걸이를 조립했다.

제주살이 5일차, 이제 준비가 되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