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살이/제주숲길

[제주숲길 8] 머체왓숲길 - 아기자기한 탐방로, 걷기 좋고 볼거리 많다.

풀잎피리 2019. 4. 14. 00:04
728x90



아내와 함께 머체왓숲길을 걸었다.

아내는 편백나무숲이 좋았다고 하고 나는 야생화가 좋았다.

탐방로의 아기자기한 풍경들이 지루하지 않았다.


새덕이, 비목나무가 많이 보였고

현호색, 장딸기의 군락에 환호했다.

최대의 흥분은 동백나무겨우살이의 발견이었다.

(2019-04-13)






탐방 노선도

머체왓소롱콧길과 머체왓숲길 총 12.2km 탐방이었다.






머체왓숲길 안내소에서 바라본 한라산





트레킹 출발





먼저 소롱콧길로 향했다.








거대한 줄기를 가진 보리밥나무












구실잣밤나무

꽃봉오리가 나오고 있다.













청미래덩굴









편백나무 숲길











연리지









낚시제비꽃








조록나무


























철쭉





동백나무겨우살이




















콩짜개덩굴, 석위




다람쥐






서중천






갈림길

이 지점에서 머체왓소롱콧길을 벗어나 머체왓숲길로 접어들었다.







제비꽃





풀고사리







고비





현호색 군락





한라산둘레길(목장길) 안내













새덕이







큰천남성





집터





갯무






노랑나비






장딸기 군락








머체왓 전망대



















금창초










비목나무







구실잣밤나무












한라산이 보이는 유채꽃밭






삼지닥나무






쇠풀푸레나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