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담블을 시작하면서

풀잎피리 2005. 7. 22. 16:24
728x90

 

 

다음 메일과 플래닛을 이용하면서도 아직 다음 블로그를 이용하지 않았다

플래닛을 재미있게 꾸미려고 노력하면서 늘 한계를 느끼는 나였다

요즘 플래닛을 개편했는데 너무 말이 아니다. 다음을 원망하는 글이 많다

특히, 사진과 스토리의 구분이 없어지고 HTML직접입력하는 곳도 사라졌다

인터넷이라는 기본구조를 외면한 개편이었다

 

이렇게 되어 찾게된 다음 블로그이다

다음 블로그에는 나와 관계된 글을 연결하고 쓰고 올리고 싶다

디카세대가 아닌지라 올릴 사진도 변변치 없지만

가끔 아주 가끔이이라도 나를 표현하고 싶다

나의 내적인 심정일지라도..... 

728x90